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은 일본 북해도 골프여행으로 좋은 골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연경관과 잘 관리되어있는 골프장이 많고, 주변 도심 즐길거리, 볼거리들이 많아서 많은 골퍼들이 사랑하는 여름 골프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어떤 골프장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북해도 골프여행 BEST5 & 패키지 모음, 주변 볼거리

    북해도 골프여행 BEST5

    북해도 골프여행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여름에도 20도 내외의 시원하고 선선한 기후에 우리나라에서 가까워 많은 골퍼들이 휴양 겸 골프여행으로 많이 가기 때문입니다.

    유니토부 GC

    북해도 골프여행 - 유니토부 GC

    북해도에서는 최신 기술들을 많이 도입한 골프장 중 하나로 퍼블릭 코스가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느긋한 느낌으로 편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약간의 전략이 필요한 홀들이 대부분 입니다. 물 / 빛 / 바람 3코스 27홀로 되어 있으며 훗카이도의 자연 경관과 조화가 잘되어 있어서 힐링 골프여행을 만들기 좋습니다.

    신치토세 CC

    북해도 골프여행 - 신치토세 CC

    신치토세 국제공항과 가까운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20분 거리라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하마나스 코스 / 호로카 코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마나스 코스는 수풀, 언덕 등 지형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홀들이 많으며 해저드, 벙커 등이 많아서 전략적인 코스 공략을 요구합니다.

     

    반면에 호로카 코스는 비교적 평탄한 홀들이 많지만 약간의 전략과 정확한 샷을 요구하는 곳도 있어서 초보자분들이 조금 더 재밌게 공략할 수 있으며, 비거리가 잘 나오는 분들도 좋아할만한 코스입니다.

    썬파크 삿포로 CC

    북해도 골프여행 - 썬파크 삿포로 CC

    서코스 / 남코스 / 동코스 3개의 코스로 이루어진 27홀 골프장 입니다. 서코스는 전체적으로 긴 편이라 비거리가 나오는 장타 골퍼분들이 좋아할만합니다. 페어웨이, 경치 등이 탁 트여있어서 눈도 호강하고 라운딩도 시원시원하게 도전적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남코스는 홀 전체 중 워터해저드가 50%이상 있는 전략을 필요로하는 코스들이 많습니다. 연못, 호수, 강과 같은 자연경관과 잘 어울려져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오지만 그만큼 지형적으로는 어려워 전략적인 플레이가 많이 요구되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동코스는 서코스와 비슷하게 페어웨이가 넓고 높낮이 고도 차이가 거의 없고 평탄해 스윙을 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나 디테일하게 살펴보면 쉽다고 하기에는 나름대로 전략적인 부분이 필요합니다. 3코스 모두 코스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스츠 CC

    북해도 골프여행 - 루스츠 CC

    코스 관리가 매우 잘되어 있으며 다양한 난이도를 가진 코스들로 4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어웨이가 짧고 넓고 탁트여 있어서 눈도 즐겁고 초보분들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리버 / 이즈마카와 코스는 경사도 완만해서 가볍게 라운딩을 즐기기 좋습니다.

     

    조금 더 난이도가 있고 전략적인 코스를 즐기고 싶다면 타워, 우드코스를 하신다면 더 재밌게 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야간에도 즐길 수 있도록 조명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루스츠 라운딩은 2인 골퍼를 추천해 여유롭게 즐기면서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니세코 힐튼 빌리지 CC

    북해도 골프여행 - 니세코 힐튼 빌리지 CC

    니세코 힐튼 리조트 숙박과 함께 골프까지 패키지로 묶어서 즐기기 좋은 골프여행지 입니다. 북해도 후지산을 바라보면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가까운 니세코 빌리지코스와 셔틀버스로 20분 거리에 있는 니세코 골프코스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치토세 공항에서 2시간 거리로 접근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총 36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니세코 빌리지코스 / 니세코 골프코스로 각각 18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니세코 빌리지코스는 파 73홀로 페어웨이, 그린 모두 양잔디가 식재되어 있으며 비교적 평탄한 페어웨이와 넓은 삼림지대는 대자연의 경관을 즐기기 좋고, 후지산 뷰를 감상하기 좋습니다. 첫 홀이 721야드의 롱 홀이 있는데 파6홀로 전략적인 코스 공략이 요구되는 홀입니다.

     

    다만 평균적으로 평평한 지형을 그대로 가져다 놓아 고도 차이에 의한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며 대자연이 파노라마 형식으로 아름답게 펼쳐져 있고 넓은 수목지대 안에서 라운딩을 진행하기 때문에 자연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니세코 골프코스는 파72홀로 빌리지 코스와 상반되게 전략적인 코스 공략이 필요한 난이도 있는 코스입니다. 다이나믹한 코스로 매우 유명하지만 초급자 수준에 맞게 티잉 그라운드도 설치되어 있어서 비거리가 짧거나 여성 골퍼, 초급자 분들이 플레이를 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빌리지코스가 평지코스라면 니세코 골프코스는 산악 지형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산악형 코스입니다. 언듈레이션이 꽤나 있어서 기술적인 스윙, 전략적인 코스공략이 동반되어야 하는 난이도를 갖습니다.

    골프여행 패키지 BEST3

    해외 골프여행은 단독으로 예약해서 숙박까지 해결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패키지 상품을 활용하면 조금 더 편하고 깔끔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 - 북해도 루스츠 골프텔 (3박4일 or 4박5일)

    북해도 골프여행 - 북해도 루스츠 골프텔

    루스츠 CC와 연계되어 루스츠 리조트 숙박과 온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63홀 / 4일 또는 90홀 / 5일 코스가 있습니다. 세계 5대 골프리조트에서 숙박하면서 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것 신경쓰지 않고 골프만 즐길 수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인터파크 투어 - 니세코 힐튼 골프텔 3박4일

    북해도 골프여행 - 니세코 힐튼 골프텔

    2인 플레이가 가능해서 부부끼리 즐겁게 즐기기 좋은 골프장으로 숙박과, 온천, 호텔 저녁식사 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습니다. 3인 출발을 하더라도 추가비용이 없고, 니세코 빌리지 코스의 유명한 파6 롱 홀을 즐기면서 후지산, 요테이산 등의 자연경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 훗카이도 골프 3박4일

    북해도 골프여행 - 하나투어 훗카이도 골프

    치토세 시내에서 숙박하면서 신치토세CC와 그레이트삿포로 CC 2개 골프장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숙박도 ANA크라운플라자 호텔로 주요 골프장과 가깝고 에프터 골프를 즐기고 싶을 때 자유도가 높습니다. 공항과도 가까워서 접근성까지 뛰어납니다.

     

    신치토세CC는 공항과 가깝고 36홀의 전략적인 코스들이 많아서 누구나 즐겁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그레이트삿포로 CC는 산에 둘러쌓여있는 구릉코스로 초보자부터 실버, 여성, 남성 모두가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가이드 없이 매니저가 응대하는 패키지로 골프 외에는 자유롭게 일정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북해도 가볼만한 곳 TOP3

    북해도 또는 훗카이도 섬은 일본 최북단에 위치해 있는 두번째로 큰 섬으로 삿포로시가 위치한 곳입니다. 겨울에는 날씨가 추워 스키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놀러오며 여름에는 시원해서 골프여행을 많이 오는 인기 여행지입니다. 장마가 없어서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삿포로

    북해도 여행을 간다면 반드시 거쳐야하는 필수 도시입니다. 오도리 공원, 훗카이도 청사, 삿포로 TV타워, 맥주 박물관 등이 매우 유명하며, 그 외에도 오쿠라야마 전망대, 시로이 고이비토 파크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어서 삿포로만 가도 즐길거리는 충분합니다.

    조잔케이

    삿포로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한번 쯤 다녀오기 좋습니다. 훗카이도 최대 온천 도시로 매우 유명한 곳이라 호텔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가성비 있는 료칸에서 온천을 즐기며 계곡, 자연경관을 느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가성비있는 료칸은 하나모미지, 다이치 호텔, 쓰루가 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노보리베츠

    온천을 즐기기 좋은 도시로 인기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료칸에서 숙박하며 온천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을 정도로 유명한 온천여행지로 골프를 즐기고 나서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하루 정도 료칸에서 온천을 즐기는 것도 좋은 추억을 남기기 좋습니다.